배터리-디젤 기관차는 디젤 유닛을 대체할 것이다. DB카고는 최대 250대의 하이브리드 배터리 디젤 선회용 기관차를 외부 충전설비로 제조하기 위한 기본계약 입찰자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서를 발행했다.DB카고는 현재 디젤 션팅 기관차만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 중 일부를 디젤 발전기와 배터리가 장착된 현대적이고 연료 효율이 높은 하이브리드 기관차로 교체할 계획이라고 이 사업자는 말했다.이렇게 하면 디젤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도 기관차가 전기선의 짧은 구간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또한 기관차에는 회생 제동장치도 장착될 것이다. 이 배터리를 사용하면 디젤 제너레이터가 저소비 전력 범위에서 작동하여 배기 가스 배출을 더욱 줄일 수 있으며, 제너레이터의 잉여 에너지는 모두 배터리에 저장된다.DB카고가 시작한 입찰절차는 적합한 협력업체를 파악한 뒤 초청받아 기본합의서 입찰서를 제출하게 된다.이번 계약에는 예비부품 공급이 포함돼 2021년 10월 10일부터 6년간 진행될 전망이다. 첫 기관차는 주문 후 24~38개월 사이에 인도될 것으로 예상되며, DB카고는 최소 50대에 대해 초기 발주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입찰이나 참가 신청은 4월 22일까지 독일어로 제출해야 한다. 최
오픈 액세스 사업자인 RDC 독일은 독일 북부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콘스탄스 호수를 연결하는 여름 밤샘 서비스 도입을 연기할 것이라고 발표했다.웨스트랜드(실트)/함부르크와 잘츠부르크/콘스탄츠 사이의 알펜실트 야간 급행열차는 당초 RDC가 부활절에 맞춰5월 20일부터 11월 7일까지 주 1~2회 실시될 예정이었지만 7월 15일에 출발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제3의 물결 감염 확산을 줄이기 위한 독일 전역의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조치로 인해 이를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미리 산 승차권은 2021년 또는 2022년 출발로 갈아타거나 단순 환불이 가능하다.2021년 서비스는 프랑크푸르트와 라돌펠 사이의 중간 정류장과 함께 콘스탄스 호수 콘스탄스에도 열차가 운행하기 위해 제무든(메인) 남쪽으로 갈라진다.좌석과 쿠셰트부터 침대칸, 고급 침대칸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을 기차에서 이용할 수 있다. Apr 9, 2021.IRJ
Alstom은 Helion Hydrogen Power(헬리온 수소발전)와 Flertex(플레어텍스)인수를 완료했다. 알스톰은 헬리온 수소발전과 플레어텍스 등 2개 업체의 인수를 완료했는데, 각각 수소연료전지 전력과 제동장치 분야의 주도권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알스톰이 헬리온 수소전력을 인수한 것은 "지속 가능한 개발과 혁신 전략을 추구한다"고 회사 측은 지적했다. 아레바 에너지 리뉴블블의 100% 자회사인 이 유망 혁신 주도 기업은 고출력 연료전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 알스톰의 수소 기술 전문성을 보완하고 있다. 헬리온은 알스톰 하이드로게네(Alstom Hydrogäne)로 개명했으며 알스톰의 자회사인데 이 회사는 프랑스 AIX-En-Provence에 있는 자사 사이트에 30명 가까운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설계, 개발, 제조, 엔지니어링 지원, 고객 교육을 포함한 고출력 연료 전지의 전체 가치 사슬을 다루고 있다. "오늘날, 그것은 주로 프랑스와 해외의 에너지와 운송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30개의 솔루션이 운영되고 있습니다."라고 알스톰은 말한다. 올스톰이 플레르텍
세계 최대 채석업체 중 하나인 에티하드 레일과 라스 알 카이마의 스테빈 록이 아랍에미리트(UAE) 최북단 에미리트(UAE)의 라스 알 카이마에서 아부다비로 원료를 운송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정은 에티하드 레일 사의 CEO인 샤디 말락 씨와 스테빈 록 사의 총지배인 나서 부스타미 씨가 서명했다. 에티하드 레일은 이번 협정이 서부 사우디아라비아 접경 알 구와이파트에서 동부 후지이라 항구까지 이어지는 605km 이상의 통신망인 아랍에미리트 철도 2단계에 대한 일련의 상업협약 중 첫 번째로서 의미가 크다고 말한다. 연간 약 350만 톤의 건축 자재는 라스 알 카이마에 있는 스테빈 록의 알 가일 채석장에서 아부다비까지 연간 500개의 서비스로 운반될 것이다. 각 1km 길이의 열차는 7,000톤의 운반 용량을 가진 70대의 왜건으로 구성되며, 이를 통해 연간 10만 대의 화물차 여행이 제거되고, 환경적으로도 상당한 이점이 있다. 1978년부터 라스알카이마에서 운영되고 있는 스테빈 록은 3개 채석장에서 생산되는 석회석, 돌로마이트, 가브로 연간 8천만 톤 이상의 생산능력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큰 채석업체 중 하나이다. "이티하드 레일은 북아일랜드의 채석장과 연계하
이 프로젝트는 아스완에 있는 현재의 종착역에서 노선을 연장할 것이다. 이집트와 수단은 두 나라의 철도망을 연결하기 위해 이집트의 아스완에서 수단 하파까지 노선을 건설하기로 합의했다. 1단계는 아스완에서 토스카, 아부심벨까지 283.5km 구간이 진행되며 2단계는 하프아까지 연장된다. 이 프로젝트는 아스완 총독, 아슈라프 아티아 소장과 이집트 교통부 관리들에 의해 승인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승객과 화물 운송 선택권, 특히 농산물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두 노선은 현재 나일 강을 따라 운항하는 아스완 – 와디 하프 여객선으로 연결되어 있다. Apr 2, 2021.IRJ
NSW 국경의 멜버른과 알부리-우동가 사이의 북동 화물 및 여객선을 개량하는 작업이 미화 1억7천9백만달러 비용으로 완료되었다. 이 노선은 여러 달 동안 속도 제한, 지연 및 철도 서비스 취소를 초래한 배수 문제로 인해 오랫동안 시달려 왔으며, 노선의 속도 제한은 몇 달 동안 화물 열차와 여객 열차의 운행을 제한해 왔다. 호주철도공사(ATC)와 시공사인 존 홀랜드가 2020년부터 진행한 이번 작업은 선로 300㎞ 구간에서 탬핑, 흙구멍 제거 작업, 배수 복구와 함께 50개 교량 업그레이드 작업이 진행됐다. 시모어와 바이올렛 타운의 차량들도 승차감을 향상시키고 지연 시간을 줄이기 위해 갱신되었다. 80개 이상의 레벨 크로스도 갱신되었다. 노스이스트 레일 라인은 화물뿐만 아니라 하루에 10대의 열차에 1800명의 승객을 태우며 멜버른과 시드니를 잇는 주요 노선의 일부를 형성한다. 2010년에 광궤에서 표준궤로 회선을 변환하는 작업이 완료되었다. 그러나 '흙구멍'은 200km 이상의 노선에 속도 제한을 가하는 결과를 낳았고, 이동 시간에 1시간 30분을 더했다. Mar 29, 2021.IRJ
인도 철도(IR)는 프리미엄 장거리 서비스 현대화의 일환으로 4월 1일부터 신형 슬리핑 차량이 운행된다. 500대의 테자스 슬리핑카는 통합코치공장 첸나이와 모던코치공장 래바렐리에서 모두 생산되며 2021~22년 회계연도에 단계적으로 투입된다. 올해 2월 15일 북동 프런티어 철도의 아가르탈라-델리 라즈다니 익스프레스를 운행하는 테하스 잠자는 차량들이 운행되었다. 차량은 200km/h를 운행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현재 130km/h를 초과하는 속도를 허용할 수 있는 노선은 거의 없다. 차량은 스테인레스강 언더프레임에 휠 및 베어링을 위한 상태 모니터링 센서가 장착된 에어 스프링 서스펜션 보그가 장착되어 있다. 새로운 차량편성에는 1등급 AC, 2등급 AC 및 3등급 AC 차량의 혼합이 포함되며, 자동 플러그 도어, 에어컨, 진공 바이오 원자로 화장실, 승객 정보 표시장치, CCTV, 소방 안전장치가 설치된다. 또한 각 객실에는 각 승객의 충전 지점과 독서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기존 코스에서 볼 수 있는 커튼을 롤러 블라인드가 교체되어 있다. Mar 24, 2021.IRJ
싱가포르 육상교통청(LTA)의 새로운 통합열차시험센터(ITTC) 건설이 3월 17일 송예쿵 교통부 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착공식에 이어 진행되고 있다. 이 시설은 2024년 말까지 완전히 가동될 것으로 예상된다. 50헥타르의 이 시설은 열차와 철도 시스템의 시험과 시운전용으로 사용될 것이며, 싱가포르가 지하철 네트워크로부터 떨어진 곳에서 열차 시험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전용 시설을 제공할 것이다. 이 부지는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4㎞ 서클라인 6단계 연장 신규 전동차 도입과 기존 전동차로의 중년의 업그레이드 등 핵심 사업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ITTC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열차 성능 시험을 위한 경사도가 높은 구간이 있는 루프 내구성 트랙 ▲ 'S자형' 트랙이 있는 루프형 성능 및 통합 트랙 ▲ 최대 100km/h의 동적 속도 시험을 위한 최소 곡률 및 구배를 가진 직선 트랙 및 ▲ 운행중인 차량들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원스톱 워크샵과 신속한 고장 진단 및 수리를 위한 문제 해결 기능 제공 작업은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다이내믹 스피드 테스트 트랙 건설이 포함된 1단계는 2023년 초 서클 라인 6단계 신규열차를 받는 시점에 맞춰 2022년 4분
시에라 노던 철도(SERA)는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CEC)로부터 약 4백만 달러의 보조금을 받은 후 수소 연료 전지로 움직이는 기관차 개발을 주도할 예정이다. 멘도치노, 툴룸네, 스타니슬라우스, 이올로 카운티에서 약 120km의 선로를 운영하는 쇼트라인에 따르면, 신형 제로방전순찰기는 '수소가스-전지 기술의 잠재력을 보여 교통대기오염물질과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줄이겠다'는 목표로 티어 0 디젤유대를 대체하게 된다. 기관차는 첨단 수소연료전지, 수소저장장치, 첨단 배터리, 시스템 제어기술을 통합할 것이다. 세라 교수는 "이 기술을 시연하고 검증하면 머지 않아 광범위한 상용화를 위한 플랫폼이 구축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에라 노던 철도(SERA)는 이 프로젝트의 기술적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 비영리 연구, 개발 및 훈련 기관인 GTI는 공식적인 CEC 지원자이다. 다른 기술 파트너로는 레일파워 테크, 밸리파워 시스템즈, 그리고 최근 캐나다 퍼시픽 최초의 HFC 동력 라인홀 화물 기관차, 옵티퓨얼 시스템즈, UC 데이비스 교통 연구소, 밸리 비전, 속도 전략, 남캘리포니아 가스 회사, 그리고 새크라멘틱을 위한 연료 전지 모듈을 공급하기 위해 선택되었다
WMATA를 위한 히타치 철도 8000계 전동차에 대한 아티스트의 느낌 히타치 레일 워싱톤은 워싱턴 메트로폴리탄 지역 교통국(WMATA)으로부터 256 8000계 전동차의 초기 배치 설계 및 건설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상의 모든 옵션이 행사된다면 총 800대의 자동차가 최대 22억 달러 상당의 WMATA에 공급된다. WMATA는 2020년 9월 30일 히타치 철도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 8000계 전동차 인수는 컬럼비아, 메릴랜드, 버지니아 구가 설립한 새로운 전용 수익원을 사용하여 자금을 조달할 예정이다. WMATA는 "8000 시리즈 신차는 메트로 역사상 가장 신뢰할 수 있는 7000 시리즈 신차의 디자인과 특징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와사키 중공업은 2010년부터 2019년까지 1000대와 4000계 전동차를 대체한 748 7000계 전동차를 공급했다. 신형 열차는 7000계 전동차보다 가볍고 안전하며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회생 제동 및 환기, 고화질 카메라, 엄격한 사이버 보안 기능과 열차에는 디지털 화면과 실시간 정보, 동적 지도, 개인 기기 충전을 위한 전기 콘센트, 입석 승객을 위한 추가 핸드홀드도 설치된다. 히타치 레일은 차체의 구
KRC는 2022년 5월부터 라인 내 모든 업무를 인수할 예정이다. 케냐 철도공사(KRC)는 중국 아프리카 스타 철도 운영회사(Afristar 아프리스타)와 맘바사-나이바샤 표준궤 철도(SGR)의 운영 및 유지보수 계약 해지를 성공적으로 협상했다고 발표했다. 협약에 따라 KRC는 2022년 5월 모든 운영과 정비를 책임질 때까지 단계적으로 SGR 운영을 맡게 되며, 일부 단계는 이미 완료됐다. KRC 회장 오무도 아위타는 "우리는 보안, 티켓팅, 연료 공급 서비스를 인수했습니다."라고 말한다.KRC와 Afristar의 계약에는 5년마다 계약 개정 또는 해지를 위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다. KRC는 올해 5월 종료되는 5년 기간이 끝나면 계약을 계속하지 않기로 했다.대다수의 중국 국영 중국통신건설회사(CCCCC) 자회사인 중국도로교량공사(CRBC)가 소유하고 있는 아프리스타는 2017년 KRC로부터 592㎞ SGR 10년 운영·정비 계약을 받았다.케냐 정부는 2020년 중반 KRC가 아프리스타에게 340만 달러 이상의 운영비와 관리비를 지불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발표된 국회 교통위원회 보고서는 아프리스타와의 즉각적인 운영비 재협상을 포함해 회선 손실을 줄이
인도 정부는 히타치 ABB 전력 그리드에 2개의 국영 철도 기관에 변압기를 공급하는 23.2백만 달러의 계약을 승인했다.히타치는 인도철도(IR) WAG9 기관차 제조를 위해 국영 기관차 제조업체 치타란잔 기관차(CLW)에 25kV 트랙션 변압기를 공급하고, 철도전기기관에는 132kV 트랙사이드 변압기를 공급할 예정이다.트랙션 변압기는 전차로부터 트랙션, 조명, 환기, 제동, 신호 전달 및 통신과 같은 동력 필수 기능으로 동력을 전달하기 위해 열차에 설치되어 있다. 선로변 변압기는 전력 그리드에서 나오는 전압을 레일 축전지에 공급하기 전에 적절한 수준으로 낮춘다.이번 계약은 2023년 12월까지 인도의 67,368km IR망 완전 전기화, 2030년까지 IR을 탄소배출망 순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2020년 7월 현재 IR은 광궤선 63%를 포함해 2014년 작업이 시작된 이후 약 4만㎞의 노선을 전력화했다. Mar 10, 2021.IRJ
러시아 철도(RZD)는 2021년 올해 루블 7,316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러시아 제1부총리 겸 RZD 이사회 의장인 안드레이 벨로우소프씨가 2019년 대비 1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2021년 도시철도 부문의 주요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벨로우소프는 RZD 연례 이사회에서 코로나19 전염병에서 회복된 수요로 도시와 도시 간 승객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RZD, 지역 및 교외 기업 등 교외 교통 기관들은 통합된 방식으로 일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약속을 위한 기금은 반드시 정시 및 정시에 충족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분쟁의 여지가 없는 노선과 도달하기 어려운 정착지로 가는 노선이 줄어들어서는 안 된다.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 시민들에 대한 혜택은 그대로 남아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벨로우소프는 올해 RZD의 투자 계획을 완성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말했다. RZD는 2021년 루블 7316억 달러를 포함해 향후 3년간 루블 3조 달러(US 약 403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시베리아 횡단 철도와 BAM(Baikal – Amur Mainline)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철도 및 선로 갱신을 포함한다. 벨로
런던 지하철 (TfL)과 지멘스 모빌리티는 현재 런던 지하철 (LU) 이 피카딜리 선에서 운행 중인 50년 된 선단을 대체할 94대의 새로운 신세대 지하철의 상세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 열차들은 런던 지하철의 깊은 관로 선에서 에어컨을 장착한 최초의 열차이다. 새로운 열차는 2025년부터 운행될 예정으로, 점차적으로 기존 선차량들을 대체하게 된다. 이 열차는 기존 차량보다 10% 더 많은 승객을 태울 수 있으며, 운행횟수도 2027년 중반부터 시간당 24대의 열차에서 27대의 열차로 늘어나게 된다. Siemens Mobility UK의 CEO인 Will Wilson은 "Edwardian 시대 터널을 관통하는 철도를 위한 더 많은 공간과 안락함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이 터널들은 다른 나라 터널들보다 작지만, 우리는 기차 안에 있는 공간의 발자국을 실제로 늘릴 수 있었습니다." 라고 말한다. 이 열차는 관절형 설계로 인해 열차 운행이 가벼워지며, 에너지 사용량이 20% 감소되며, Siemens의 Railigent 플랫폼을 통한 스마트 원격 모니터링의 사용을 통해 유지보수가 개선된다. 열차 전체에 걸쳐 넓은 문과 장애물이 없는 출입은 물론, 9량 객차는
프랑스국유철도(SNCF)와 독일철도(DB)가 기존 파트너십을 확대해 새로운 디지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SNCF 회장인 Jean-Pierre Farandou와 DB CEO인 Richard Lutz 박사가 SNCF의 기술 및 혁신 총괄 매니저인 Pierre Izard 씨와 DB의 디지털화 및 기술 이사회 이사인 Sabina Jeschke 박사와 함께 서명했다. 계약에 따라, 두 철도는 기술 지식을 통합하여 다음 개발 등 주요 분야의 진전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국경을 초월한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화물 기술 ▲빌딩 정보 모델링(BIM) 및 디지털 트윈스 ▲ 승객 서비스 앱의 개선 사항 ▲ 바이오 연료, 수소,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전력을 포함한 대체 에너지원 ▲ 에너지 관리를 개선하고 재활용 건축 자재를 더 많이 사용하는 '녹색 스테이션' 이번 새 협약은 2016년 9월 이노트랜스에서 체결된 계약을 포함한 이전 기술협력 협정에 요약된 바와 같이 DB와 SNCF 간의 기존 파트너십을 재확인한다. 새 협약에 따라 계속 추진되는 이니셔티브로는 자율열차 개발, 열차의 고장 안전 지역화, 5G와 스마트 철도 운영을 포함한 미래 통신 시스템, 인공지능(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