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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철도산업협회(RIA), 영국정부가 지금 수소 열차를 주문해야 한다고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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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산업협회(RIA)에 따르면 영국 정부는 전국의 녹색 일자리와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수소열차를 주문해야 한다.

RIA의 기술 책임자인 데이비드 클라크는 수송 분야를 포함한 산업들이 수소 경제 발전에 의해 어떻게 지원될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정부의 수소 전략의 발표에 대해 영국의 철도가 2050년까지 완전히 탈탄산화되려면 지금 작업을 시작해야 한다고 말한다.

클라크는 "2050년까지 정부의 '넷 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대 1300km의 철도 노선이 수소열차를 필요로 할 것임을 확인했다". "그러나 RIA의 철도 탈탄산화 캠페인 21에서 언급했듯이, 성공적으로 철도망을 탈탄산화하려면 2021년에 철도 노선에 전기를 공급하고 수소 및 배터리 열차 생산을 시작해야 합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정부가 이 전략의 롤아웃과 탈탄산화에 수소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때, 녹색 일자리와 국가 상하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수소 굴림 재고에 대한 선단 수주를 지금 약속해 달라는 우리의 요청에 귀를 기울일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전기열차의 성능 특성상 전기화가 최선의 해결책이 될 것으로 보이지만 배터리와 수소 등 다른 기술에도 역할이 있을 것이라는 전략이다.

포터브룩이 과거 319 EMU를 사용해 설계한 하이드로플렉스(HydroFLEX)와 중복 314 EMU를 사용한 스코틀랜드 프로젝트 등 영국에서 제작된 수소 시제품이 있지만 아직까지 수소 전용기 주문은 없었다. 


알스톰은 현재 예비형 321계 전동차의 600 브리즈 시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아마도 노던과 함께 3량 편성 열차의 수주를 희망하고 있다.


Aug 18, 2021.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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