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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버지니아, 암트랙, 그리고 CSX가 37억 달러 철도 계획 앞당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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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지니아주 트랜스포밍 레일 계획은 암트랙과 버지니아주 철도 익스프레스 통근열차 서비스를 확대

          할 것이다.


버지니아 주, 암트랙 주, 1급 철도 CSX 및 버지니아 철도 익스프레스(Virginia Railway Express, VRE)는 승객 및 화물 철도 용량을 개선하고 주 내의 도로 정체를 완화하기 위해 37억 달러 규모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랠프 노샘 버지니아 주지사가 2019년 12월 공개한 '버지니아주 트랜스포밍 레일' 구상은 "암트랙과 VRE 철도 서비스를 확대하고, 버지니아주 화물·여객철도의 분리 통로를 조성하며, 미래 철도 통로를 보존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범위는 다음과 같다.


▲ 포토맥 강 위에 19억 달러 규모의 복선 전용 여객철도 교량 건설. 이 다리는 버지니아와 워싱턴 DC를 연결하는 유일한 화물 및 여객철도 교량인 기존의 CSX 소유 및 운영형 롱 브릿지에 인접해 건설될 예정이다.


US$25m의 비용으로 621.2km의 철도 선로 및 358.8km의 선로를 CSX에서 획득. 워싱턴 DC에서 버지니아주 피터스버그까지 이어지는 철도 복도의 절반과 피터스버그에서 노스캐롤라이나주 리지웨이까지 CSX 소유의 전체, 도스웰에서 클리프턴 포지에 이르는 전체 복도를 포함한다고 주지사실이 밝혔다. 버지니아 주의 애쉬랜드를 제외하고 워싱턴 DC에서 리치먼드로 가는 선로는 여객철도 전용 2개 선로가 있는 4개 선로 회랑을 건설할 수 있을 정도로 넓으며, 완공되면 승객과 화물 이동이 분리된다.


 주에서 추가로 인프라를 개선하여 총 미화 10억 달러 이상 개선

주지사실에 따르면, 향후 10년 동안 이 계획은 버지니아에서 지원하는 암트랙 열차의 수를 두 배로 늘려 거의 시간당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주와 암트랙은 6개의 새로운 국가 지원 일일 왕복 여행을 위한 장기 제휴를 시작하고 있으며, 암트랙은 적어도 30년 동안 I-95 복도를 따라 버지니아의 시외 여객철도의 독점 제공 업체로 활동할 것이다. 암트랙은 "버지니아주 트랜스포밍 레일" 구상에 미화 944m를 기부했다.


 


Rich Dalton VRE CEO는 "이 이니셔티브는 또한 VRE 서비스를 60%까지 증가시킬 것입니다.  [주]와의 자금 지원 계약을 통해 VRE는 '버지니아의 철도 혁신' 이니셔티브를 위한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에 $200M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는 VRE의 6년 자본 개선 프로그램에 기술된 8억 달러 이상의 개선 사항과 함께 버지니아의 철도 개선에 대한 우리의 기여를 10억 달러 이상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VRE는 이러한 프로젝트가 온라인화됨에 따라 RF&P 코리더를 따라 최대 60%까지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피트 부티지그 미국 교통부 장관(왼쪽에서 두 번째), 제임스 푸트 CSX 사장 겸 CEO(왼쪽에서 두 번째), 빌 플린 암트랙 CEO(오른쪽에서 두 번째), 랠프 노샘 버지니아 주지사(오른쪽에서 두 번째), 섀넌 밸런타인 버지니아 교통부 장관(맨 오른쪽에서 두 번째) 등이 3월 30일 조인식에 참석했다.

주지사실은 또한 이 계획이 "동남 고속 철도 회랑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향후 동서 여객 서비스를 위해 도스웰과 클리프턴 단조 사이의 기존 화물 회랑을 보존하며, [주]의 모든 지역으로 철도를 확장할 잠재력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한다.

2020년, Northam은 버지니아 여객철도청(VPRA)을 제정하여 주 전체의 여객 및 통근 열차 서비스를 관리하고 관리하는 법안에 서명했다. VRPA는 또한 이제 "버지니아의 변혁 철도" 계획과 관련된 모든 자본 확충 프로젝트, 인프라, 토지 취득을 관리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2040년까지 이 지역에 연간 약 60억 달러의 이익을 가져다 줄 것으로 추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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