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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리랑카, 국내 철도차량을 개인 투자자 지원받아 생산계획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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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100량의 철도차량이 개인 투자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다.

스리랑카 각료들이 승객 차량 100명의 국내 제조를 지원하기 위해 민간 부문 투자자를 찾자는 교통부의 제안을 승인했다.

이 제안서는 정부 조달 지침에 따라 투자자를 선정할 계획을 정리한 것으로 향후 5년 동안 약 800명의 감독으로 증설할 수 있는 재고 보유 연령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약 700량의 신규 차량을 위한 스리랑카 철도사의 요구사항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160량의 객차 코치도 인도로부터 명령을 받았고 140량의 리노베이션 차량이가 추가로 인수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이러한 주문은 필요한 차량 수의 약 42%만을 차지한다. 스리랑카 철도도 앞서 2017년 인도 라이츠에 기관차 10대와 DMU 6대를 주문했다.

네트워크에서 운영되는 기존 승객 차량은 광범위한 연령을 대상으로 하며, 30%는 약 30년, 60%는 25년서 30년 사이이다. 단지 10%만이 12년 이하 동안 운행해왔다.

철도차량 인수는 2019년 7월 아시아 개발 은행(ADB)에 의해 $160m를 승인받은 스리랑카의 광범위한 철도 효율 프로그램의 일부이다. 이 프로그램은 롤링 스톡의 조달 외에도 다음을 목표로 한다.

▲ 통신, 티켓팅, 운영본부 및 열차 제어 센터 시스템의 현대화로 주요 운영 병목 현상을 해결함으로써 네트워크의 운영 효율성 향상
주로 주거단지를 건설하여 침입자의 향후 정착을 지원하고 콜롬보 요새와 마라다나 역의 개선을 통해 안전성을 향상
스리랑카 독일 철도 기술 교육 센터(SLGRTTC) 업그레이드
특히 켈라니 밸리 노선과 기타 교외 노선의 향후 현대화를 위한 프로젝트 구현 용량 및 준비 지원
Ratmalana의 트랙 유지 관리 장비 및 작업장 업그레이드


Feb 18, 2021.IT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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