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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최초 자동 트랙 기계 오실레이터 레일 유지 관리 장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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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SER & Theurer는 Shift2Rail(S2R) 조인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된 세계 최초의 ATMO(Automatic Track Machine Oscillator) 트랙 유지 관리 장치를 공개했다.

 기존의 숫돌 연삭과 진동 연삭을 결합한 ATMO는 레일 헤드당 2개의 연삭 스톤이 장착되어 있는 2개의 연삭 안장이 사용된다.


유압 메커니즘은 레일의 세로 방향으로 가변 주파수로 그라인딩 안장을 수평으로 움직이며, 최대 8km/h의 속도로 주행하는 동안 끊임없이 앞뒤로 움직이기 때문에 한 번의 패스만으로 정밀하게 미세 조정된 연삭이 가능하다.


진동 그라인딩은 스테이션이나 스톱, 파형이 형성될 수 있는 곳 또는 기타 파형이 발생할 수 있는 핫스팟과 같이 레일 결함이 발생하기 쉬운 부위에 적합하다.


        


ATMO 트레일러는 트랙션 유닛에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최대 30km/h의 속도에서 기존의 연삭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4축 장치는 반지름이 17.25m인 트랙 곡선 및 반경 16.25m인 트래버스 곡선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또한 그라인딩 스톤은 커브를 돌 때 레일 헤드 위에 머물 수 있도록 자동으로 정렬되며, 그라인딩 스톤은 스위치와 크로스오버를 할 때 아래로 내려갈 수 있다.

표준게이지 ATMO 시제품은 배기 후처리가 가능한 수냉식 방음식 100kW 디젤 엔진을 채택하고 있으며, 습식 연삭용 2800리터 워터 탱크를 장착해 연삭 출력을 높이고 스파크를 방지하는 박수막을 제공한다.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은 S2RJU 산하의 비엔나 공과대학교의 시장조사 완료 후 시작되었으며, Plaser와 Theurer가 설계 및 제조를 완료하였다.


테스트 단계는 2020년 중반에 시작되었으며, 비엔나 대중 교통 사업자인 위너 라이니엔에 의해 다양한 상황을 통해 테스트되었다.


Feb 17,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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