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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서부전용화물회랑(DFC), 서부 DFC 306km 구간 개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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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서부전용화물회랑(DFC)은 지난 12월 29일 1875km 동부 DFC의 351km 바우푸르 – 쿠르자 구간을 개통하고 1월 7일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참석한 가운데  968km의 뉴 레와리 306km 구간이 개통했다.


세계 최초의 광궤 전기 인프라용 2중 적재 장거리 컨테이너 열차도 하랴나 주 아텔리에서 라자스탄 주 키산가르로 가는 첫 여정에서 출발했다. 

인도 화물운송공사(DFCCIL) 관계자는 3월까지 마다르에서 팔란푸르까지 350km 구간이 쿠르자에서 다드리까지 45km 구간과 함께 모두 운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120km의 Rewari – Dadri 라인은 12월까지 완공될 예정이다. 

DFFIL은 현재 2843km의 동서 DFC를 건설하고 있다. 인도 정부가 10,000km의 황금 4차 화물선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다음 단계에는 네 개의 전용 화물 노선이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석탄과 철강은 동부 DFC에 실릴 예정이지만 서부 노선은 수출을 위해 북인도에서 뭄바이까지 소비재를 운송할 것으로 보인다. 아마존과 플립카트와 같은 전자상거래 기업과 자동차 부문은 인도 철도(IR)의 주요 고객사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료와 곡물의 내부 움직임도 개선될 것이다. 

일본 국제협력기구(Jica)의 대출은 인도 정부가 일본 기업들로부터 신호 시스템 및 헤드강화 철도 같은 장비의 30%를 구매하기로 약속하면서 서부 DFC의 4600억 달러(63억 달러) 비용의 80%를 지원하고 있다. 신일본제철, 가와사키전기, 미쓰비시 등이 납품업체 중 하나였다.


Jan 8, 2021.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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