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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투아니아 인프라 관리자(LTG), 철도차량톡 제어 시스템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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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투아니아 인프라 관리자인 LTG인프라가 게이지 모니터와 핫박스 감지기를 포함하는 새로운 자동화된철도차량  제어 시스템(Raks) 개발을 위한 시장 음향 연습에 착수했다.

현재 LTG Infra가 사용하고 있는 RACS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3가지 서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각 레일 차량의 중량 측정, 중량 측정
휠과 주행 레일 사이의 접촉력에 악영향을 미치는 기하학적 및 주행 표면 결함을 감지하기 위한 휠 충격 부하 진단
핫 박스 및 핫 휠 감지

또한 인프라 관리자는 다음과 같은 두 개의 별도 서브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화물 왜건 번호를 스캔하고 전체 화물차 상태를 시각적으로 평가하기 위한 상업적 검사 및 철도 광학 문자 인식(OCR) 솔루션
모니터링 기능 향상.

LTG Infrastructure는 기존 서브시스템이 구식이고 비효율적이며 화물 운송 사업자의 요구와 인프라 안전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상호운용성 수준과 중앙집중화된 데이터 관리도 미흡하다.

대신 LTG Infra는 중앙 관리 소프트웨어(CMS) 솔루션을 통해 6개의 진단 서브시스템이 통합되어 신뢰성이 향상되는 지리적으로 최적화된 중앙 관리형 통합 Raks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한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중량화
기록기 진단
상업 검사 및 철도 OCR 솔루션
핫 박스 및 핫 휠 감지
휠 충격 부하 진단 및
기초적 측정.

CMS는 데이터와 경보를 수집할 뿐만 아니라 진단 장비 자체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이 시스템은 또한 시스템 맵과 각 모니터링 체크포인트의 기술 조건도 제공할 것이다.

LTG Infra는 6 Raks 서브시스템과 CMS 솔루션에 대한 기술사양서 개발 및 시장협의 완료에 이어 2021년 초에 조달 프로세스를 개시할 계획이다.

LTG인프라는 2021년 8월 입찰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며, 2023년 말까지 사업이 완료될 예정이다.

11월 19일에는 가상 공급업체 행사가 열리며, 제조업체는 11월 25일까지 시장 상담에 정보를 제출할 수 있다.


Nov 17, 2020.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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