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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탄불 지하철, 새로운 열차 시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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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키 교통인프라부는 이달 말 44대의 신형 4편성 메트로 열차에 대한 운영 성능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후난성 주저우에 있는 CRRC 주저우가 주력 시설에서 제작한 이 열차는 지난 7월 완공됐으며 이스탄불 메트로 정비소에서 조립에 이어 시험을 시작할 예정이다. 첫 번째 차는 이미 조립되었다.

이 열차는 지난달 29일 터키 교통인프라부(Transport and Infrastructure)가 수주한 176대의 메트로카로 구성된 약 2억2천 달러의 계약으로 공급됐다. 보도에 따르면 CRRC 주저우는 유일하게 유효한 입찰자였다.

이 열차는 최대 11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자동 4등급(GoA4)에서 운행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원격 추적, 진단 및 유지보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전체 편성차량의 인도 작업은 2022년 12월 28일까지 완료되며, 연말까지 10대의 차량이 완공돼 운항을 의뢰할 것으로 보인다.

터키에서는 국내 제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현지성 비율 60%로 계약서를 납품하는 조건으로 136대가 생산된다.

이 열차는 그해 4월 이스탄불 신공항 완전운행 개시 시점에 맞춰 2019년 개통을 목표로 했던 게이레트페(Gayrettep)- 이스탄불 공항(M11) 자동화된 메트로 노선 37.2km에서 운행된다. 그러나 지금은 이 시기가 2021년 8월로 미뤄졌다.

이 노선은 가예테페, 카셰네, 케메르부르크라즈, 괴크튀르크, 이ş클라르 오토가르, 이흐사니예의 9개 역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항의 3개 터미널을 운행하고 있으며, 개항 시 하루 약 60만 명의 승객을 태울 것으로 예상된다.

M11은 시속 120km로 운행이 가능해져 이스탄불 공항에서 가예트페까지 35분의 이동시간이 가능하며, 이 노선은 M2 노선과 상호 교환된다.

M11은 시의 도로교통 이용량을 크게 줄일 것으로 기대되며, 기존 지하철망 제한속도인 시속 80km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운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정부가 이스탄불 지하철 노선을 터널 190km를 포함해 1100km까지 확장하려는 계획의 일환이다.


Sep 11, 2020.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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