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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운수회사협회(VDV), 승객 수를 늘리기 위한 캠페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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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운수회사협회(VDV)는 업계에 대한 추가 소득 손실을 방지하고 이 부문의 환경 목표를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여객 수송의 사전 코로나바이러스 수준으로 복귀를 촉진하기 위해 #BesserWeiter(Better Forest) 캠페인을 시작했다.

연방정부, 주정부, 지방자치단체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8월 19일 시작됐으며,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대중교통 안면 마스크의 적절한 사용을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가을부터, 이 캠페인은 돌아오는 여행객들에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직접적으로 장려하는 것으로 초점을 전환할 것이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특징은 월별 대표 설문조사를 활용해 대중교통에 대한 여론을 가늠하는 '신뢰지수'로,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최고 1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현재 지수는 47.24이다. 이 캠페인에는 포스터와 온라인 광고도 포함되어 있다.

현재, 마스크는 4월 22일 이 규칙의 도입에 따라 대중 교통에서 의무적으로 유지되고 있다. 그러나 VDV는 승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 서비스 요건에도 불구하고 대중 교통에서 적절한 마스크 사용이 감소했다고 말한다.

VDV는 압도적으로 많은 승객들이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대중 교통의 마스크 요건을 무시한 사람들에 대해 벌금을 지원한다.

올리버 울프 VDV 매니지먼트 이사는 "교통회사들은 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대중교통을 제공하고 승객과 직원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다"면서 "우리는 고객들의 연대와 통찰력에 의존하지만 마스크 거부에는 일관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경찰 및 규제 당국과 함께 조사한다."

VDV는 압도적으로 많은 승객들이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대중 교통의 마스크 요건을 무시한 사람들에 대해 벌금을 지원한다.

올리버 울프 VDV 매니지먼트 이사는 "교통회사들은 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대중교통을 제공하고 승객과 직원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다"면서 "우리는 고객들의 연대와 통찰력에 의존하지만 마스크 거부에는 일관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경찰 및 규제 당국과 함께 조사한다."

VDV는 3, 4월에 불과 20%로 부진한 후 현재 독일 전역에서 열차와 버스 이용률이 약 60~70%에 달할 정도로 승객 수가 증가했다고 보고되고 있다. 그것은 코비드-19 이전까지 적어도 일주일에 3일 이상 지역 교통수단을 이용했던 승객의 78%가 이미 버스와 기차로 자주 여행하고 있다고 보고한다.

VDV는 많은 여행자들이 감염의 위험이 더 높을 것을 우려하기 때문에 여전히 대중 교통을 피하고 있다고 덧붙인다. 운영자들은 승객들이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 위생기준을 높이는 등 노력을 기울였다.

VDV는 대표 조사에서 응답자 중 20%가 사업자들이 취한 보건 위생 조치가 버스와 열차를 다시 자주 이용한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우리는 건강 보호 조치를 통해 지역 대중 교통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고자 합니다,"라고 교통 및 디지털 인프라 담당 연방 장관 안드레아스 슈이어는 말한다. "전염병 중에도 버스와 기차는 사람들을 기후 친화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안전한 방법으로 목적지로 데려온다.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교통 회사와 승객들이 어떻게 하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서 더 잘 모일 수 있는지, 물론 마스크로도 더 잘 모일 수 있는지를 알리고 있다."

독일 연방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발발에 따른 대중교통 재정 지원 패키지를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지난 6월 부가가치세 인하와 지역 대중교통 자금 지원으로 확인된 1,300억 유로의 경기부양책이 포함되어 있다.


Aug 25, 2020.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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