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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경전철 연장선에 녹색등이 켜짐

      


에센, 베를린, 브레멘의 지방 정부들은 새로운 경전철 사업을 승인했다.

<에센>

에센 건설교통위원회는 베르그뮐레에서 스타드밋테 창고까지 5km 구간 경전철 개발사업을 승인했는데, 이 구간은 도심과 에센 본역을 거쳐 운행될 예정이다. 8개의 정류장이 승인되었고, 다른 2개의 정류장이 검토되었다.

시는 2035년까지 대중교통으로 전체 여정의 25%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노선에 대한 계획과 승인은 2022년 12월에 완공될 예정이며, 2023년에 착공될 예정이다. 이 노선은 2025년 5월 시간표 변경과 함께 운행에 들어갈 전망이다.

이 노선은 약 89백만유로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베를린>

베를린 상원은 베를린 교통 당국(BVG)이 Pankow-Heinersdorf의 Am Washerturm에서 Blanenburg S-Bahn역까지 M2 노선을 4.1km 연장하는 계획을 승인했다.

이 노선은 약 6000채의 새로운 주택이 계획되어 있는 베를린에서 가장 큰 재개발 지역 중 하나인 블랑켄부르크 남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연장선에는 8개의 정류장이 있으며, 블랑켄부르크 역에서 회전 루프가 있다.

새 라인의 가격은 약 60만 유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계획 작업이 예정대로 마무리되면 2024년에 공사가 시작될 수 있으며, 완료하는 데 2년 미만이 소요될 수 있다.

최종 계획 승인을 위해서는 베를린에서 가장 큰 배정 장소 중 하나를 경유하는 노선이 운영되기 때문에 복수 배정 협회의 합의가 필요할 것이다.

<브레멘>

브레멘 시 정부는 시 남서부의 경전철 증설에 대한 자금 지원을 승인했다. 신노선 개발과 기존 철도 노선의 경전철 전환은 계획적인 반대 때문에 10년 가까이 지연되고 있다.

현재 후칭 롤랜드 센터의 종착역에서 미텔슈팅의 새로운 종착역까지 1호선을 연장하는 작업은 현재 약 88m의 비용으로 진행되며, 노선은 전적으로 브레멘 주 경계 내에 있다.

새로 신설되는 3.6km 노선은 키르취칭에서 레스트와 웨이허까지 불용된 브레멘-더딩하우저 철도(BTE) 노선의 약 1km를 혼합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 사업에는 짧은 BTE 구간을 포함해 6개 정류장이 새로 들어서 약 1만6000명의 주민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2024년에 시작되어야 한다.

개축된 BTE 구간은 물론 개축된 BTE 선로를 따라 12km 구간을 이용할 8호선 연장 계획도 승인받았다. 로어 작센의 스투르와 위헤를 서비스할 이 노선에 대한 승인은 양 주에서 오랜 기간 법적 분쟁을 벌인 끝에 얻어졌다. 이것들은 연방행정법원이 계획 과정에 찬성하는 판결을 내린 후 2019년 말에 해결되었다.

8호선 연장 공사 세부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Jun 22, 2020.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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