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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스톰의 아이린트 수소전기 복수기 테스트 완료

         

                         두 열차는 2018년 9월 웨서-엘베 네트워크에서 테스트를 시작했다


알스톰의 아이린트 수소전기 복수기는 독일 로어 작센에서 18개월간의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된다.

2018년 9월부터 올해 2월까지 수소전기차 최초로 일반 여객서비스에 진입한 이후 두 대의 프리시리즈 iLint 열차가 18만㎞ 이상을 주행했다.

2022년부터 하부 작센 운수청(LNVG)이 현재 네트워크에서 운행 중인 DMU를 코라디아 iLint 시리즈 14기로 교체한다. 알스톰은 또한 30년 계약에 따라 살츠기터에 있는 그것의 부지에 전력 공급과 정비를 제공할 것이다. 가스 및 엔지니어링 회사인 린데는 브레머보어드 역 근처에 열차의 수소 충전소를 건설하여 운영할 것이다.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알스톰 운송 독일과의 with르그 니쿠타 상무는 "지난 1년 반 동안 2대의 사전 시리즈 코라디아 iLint 열차는 연료전지 기술이 일상 여객 서비스에 성공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철도 운송에서 무배출과 지속 가능한 이동성으로 가는 길에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 추진기술의 추가 발전을 위해 연료전지 열차의 시험운행에서도 귀중한 데이터를 입수했다고 말했다.

EVB(Elbe-Weser Transport Company)의 SPNV 부서장이자 공인 서명자인 안드레아스 와그너씨는 "우리는 Weser-Elbe 네트워크에서 처음 두 개의 연료전지 열차를 운행할 수 있었던 철도 회사로서 자랑스럽다"고 말한다.

"처음부터 우리 승객들은 기차와 그들의 새로운 추진 기술에 대해 매우 호기심이 많았어. 수소 열차는 소음 수준이 매우 낮았던 것 외에도 배출가스 없는 운행, 특히 기후변화로 점수를 매길 수 있었다. iLint의 운영은 우리 열차 운전사들에게 매우 특별한 동기였습니다."

코라디아 iLint는 추진용 전기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수증기와 응축수만 배출하는 수소 연료 전지로 구동된다. 이 열차는 청정에너지 전환, 배터리의 유연한 에너지 저장, 동력 및 가용 에너지의 지능적 관리 등 몇 가지 혁신을 특징으로 한다.


May 18, 2020, 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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