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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네트워크 리뉴얼로 라인 속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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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철도(RZD)는 2019년 총 1900km 구간에서 레일을 완전히 교체하는 등 6400km의 선로를 정비했다.


또한 3000개의 새로운 지점을 설치하고 145km의 노선과 339개의 노선에 걸쳐 신호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했다.

모스코바 - 애들러 노선을 포함한 220km의 선로를 따라 여객 서비스를 위한 운행 속도를 증가시켰고, 모스크바 - 니즈니 노브고로드, 모스크바 - 스몰렌스크 및 상트페테르부르크 - 부슬로브스카야 노선 333개 구간에서 승차감 개선을 위한 작업도 진행되었다. 192.8km의 선로를 따라 화물열차의 노선 속도도 높아졌다.

RZD는 올해 동안 약 3억7천만 달러의 비용으로 924대의 새로운 선로유지보수 및 특수목적 차량을 구입했으며, 262대의 선로유지보수 차량을 추가로 점검했다.

멀리 동쪽에서는 바이칼-아무르(BAM)와 시베리아 횡단 철도의 49.5km 구간에 복선로가 도입되었다. 또 RZD는 두 노선의 역에 180 지점과 50.9km의 선로를 설치했으며, 5개의 트랙션 변전소 건설, 1개의 선로를 따라 오버헤드 전기화를 복구, 3개의 기관차 정비시설 건설 및 1개의 다리를 제야강 상공을 포함한 5개의 다리를 개통하고 블라디보스토크 터널을 완공했다.

이 작업은 병목 현상을 줄이고 이 지역의 화물 용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2013년에 시작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행되었다. RZD는 화물 운송량이 2012년 5810만톤에서 2019년 1억1400만톤으로 거의 두 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이 작업은 성공적이었다고 말한다. RZD는 이것을 2020년에 1억 2천 490만 톤으로 늘리기를 희망하고 있다.

RZD는 또한 총 39개 역을 개축하고, 5000km 이상의 선로를 갱신하였으며, 303km의 복선로를 도입하였으며, 2000개 지점을 설치하고, 45개 변전소를 개축하였으며, 6.7km의 바이칼 터널을 완공하였다.


Jan 30, 2020. 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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