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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클래스 1 철도 전체에서 PTC(위치추적 열차 제어) 98%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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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철도협회(AAR)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19년 말 현재 미국 1등급 기반 시설의 98.5%에 걸쳐 위치추적 열차 제어(PTC)가 운영되고 있었다.

7개 등급 철도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기술의 완전한 구현을 위한 최종 시한을 맞추기 위해 궤도에 머물러 있다.


AAR은 몇몇 철도가 그들의 전체 필요한 PTC 발자국에 걸쳐 이 기술을 이미 운용하고 있다고 말한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1등급은 PTC 시스템이 상호 운용이 가능한지 그리고 철도가 정기적으로 서로의 선로를 가로지르는 동안 운영 전반에 걸쳐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시험에 계속 집중할 것이다.

1등급은 PTC의 개발, 설치, 구현에 11.47bn 달러를 투자했으며 2019년 말까지 86,383km의 PTC 필수 인프라 중 85,297km에 걸쳐 이 기술을 운용했다. 7개의 철도는 모두 필요한 통로, 백오피스, 기관차 하드웨어를 설치하였고, 모든 주파수를 갖추고 있었으며, 2018년 12월 31일 현재 필요한 모든 직원 교육을 완료하였다.

AAR 사장 겸 CEO인 이안 제프리스는 "미국의 화물철도는 2020년 12월 최종 마감일까지 PTC에서 이 일을 끝낼 것이다"라고 말한다. "PTC는 다른 첨단 기술과 결합되어 위험을 낮추고 철도의 다음 도약을 가속화하여 우리 국민, 인프라 및 장비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안전할 수 있도록 한다. 철도회사들은 사고 없는 미래에 전념하고 있으며, PTC를 완전히 구현하는 것은 그러한 궁극적인 목표를 향한 우리 산업의 발전을 지속시키고 있다."

2008년 철도 안전 개선법(RSIA)의 규정에 따라 PTC는 4가지 주요 유형의 열차 사고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열차간 충돌
•과속도로 인한 탈선
•열차에 의한 무단 침입을 유지관리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선로의 구간으로,
•선로 스위치를 통한 열차의 이동은 잘못된 위치에 있다.

의회에 의해 제정된 법정 기한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1등급은 다음을 포함해야 한다.
•설치된 모든 하드웨어
•취득된 모든 무선
•PTC 영역 또는 경로 마일리지의 50% 이상 구현
•PTC 지원 영역에서 운영되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완료

모든 등급 1은 2018년 12월 요건을 충족하여 최대 24개월까지 시스템이 완전히 상호운용 가능한지 시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2020년 12월 31일까지 모든 클래스 1은 다음을 가져야 한다.
•테스트 완료 및
•네트워크 전반에서 완전한 PTC 구현.



Jan 29, 2020.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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