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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연결 개선을 위한 국가 철도 파트너

       


스위스,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의 국가 운영자들은 12월 일정 변경부터 스위스를 경유하는 국제 장거리 서비스에 대한 추가 협력 계획을 발표했다.

독일 철도(DB), 프랑스 국철(SNCF), 이탈리아 국영 철도(FS) 운영 자회사인 트레니탈리아,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외BB), 스위스 연방 철도(SBB)에서 11월 23일 열린 행사에서 추가 서비스로 용량을 늘리려는 계획을 설명했다.

SBB는 국제선 여행 수요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월부터 9월까지 약 10%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의 증가는 지속 가능한 운송 제공의 중요성 증가와 함께 철도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데 기여했다.

SBB는 수년간 사업자간 협력을 강화해 왔으며, DB, SNCF, Trenitalia는 이제 국제 일일 접속을 위한 협력을 더욱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SBB는 ÖB와 협력하여 스위스를 오가는 야간 열차 서비스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다.

DB는 12월부터 함부르크 – 바젤 – 취리히 – 추르 루트를 따라 새로운 ICE 4 기단과 함께 열차 운행을 시작하고, 6월부터 베를린 – 바젤 – 베른 – 인터라켄 노선에 이어 40개의 일일 연결선 전체에서 20%의 용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 서비스는 이미 연간 430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고 있다.

ICE 4는 무료 와이파이, ICE 포털 온보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1등석 식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TGV Lyria는 또한 12월부터 취리히, 로잔, 제네바에서 파리로 가는 서비스에 이층 데크 TGV 열차를 이용하기 시작할 것이다. 새 함대는 하루 4500석을 추가로 제공해 총 1만8000석을 확보하게 된다. 승객들은 무료 와이파이와 온보드 미디어 포털에 접속할 수 있고,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음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SBB의 새로운 기루노 열차는 12월부터 고타드 축에서 루가노와 치아소까지 운행되기 시작하며, 내년 봄에 밀라노에 점진적으로 배치될 것이다. 기루노는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에서 운행할 수 있는 저층 접근성을 갖춘 SBB의 첫 국제 장거리 열차로서, 성별 구분 화장실을 갖춘 SBB의 첫 번째 열차이기도 하다.

SBB는 이용 가능한 추가 티켓이 항공이나 도로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들에 비해 철도 여행의 가격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한다. SBB는 또한 온라인 티켓팅 과정을 단순화하여 보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BB와 트레니탈리아는 세네리 기지 터널 개통 이후 2021년부터 이탈리아에 추가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이탈리아 여행 시간이 크게 단축된다.


Nov 26, 2019.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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