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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 카고 및 VTG, 혁신적인 화물 왜건 프로젝트 마무리

     


독일의 혁신적인 화물 왜건 연구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는 4월 11일 베를린의 독일 연방 교통부에서 DB 카고 및 VTG가 발표했다.

2016년 가을에 착공해 2018년 3월 시험운영이 시작돼 15만km에 이른다. BMVI는 프로젝트에 18백만유로를 기여했으며, DB Cargo와 VTG는 각각 4.5백만유로를 제공했다.

프로젝트 결과는 트랙션 에너지 소비량 3-8% 감소, 소음 수준 3-6dB(A) 감소 및 라이프사이클 비용 절감.

VTG의 CEO인 Dr Heiko Fischer는 "우리의 협력은 철도 운송을 더 조용하고, 더 비용 효율적이고,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또한 "우리는 지금 이 조사 결과를 우리의 작전으로 옮기고 있다. 새로 개발된 왜건 유형은 당사 정기 대여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으며, 향후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는 철도 화물 운송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DB 카고에서는 이미 혁신적인 자동차 트랜스포터와 강철 수송용 브라코일 다기능 플랫 왜건 등 2개 디자인의 차량 300대를 선정했다.

DB 카고 CEO인 롤랜드 보쉬 박사는 "우리는 유연한 화물 차량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의 운송 품질을 향상시키고 철도를 더 경제적이게 하는 동시에 우리의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더할 것이다."고 말했다.



Apr 12, 2019. 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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