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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발티카 여객 서비스 계획 발표

                


발티카(RB) RAIL은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의 수도를 3시간 38분에 연결하는 고속 여객열차를 갖춘 2026-2056년 철도 발티카(RB) 프로젝트의 운용계획을 발표했다.               


철도 발티카 프로젝트는 발트 주와 폴란드를 연결하고 나머지 유럽 고속 네트워크를 연결할 것이다.


탈린 – 리가 – 카누나 – 바르샤바와 탈린 – 리가 – 카누나스 – 빌니우스 고속 서비스는 일단 노선이 시작되면 하루에 4회, 10년 이내에 하루에 최대 6회 운행되며, 탈린 – 바르샤바 여행 시간은 6시 30분으로 추정된다.


또한 하루 최대 10대의 열차가 3시간 52분 걸리는 빌니우스-카우나스-바르샤바 노선에 운행된다.

이 계획에는 또한 탈린-리가-카우나-바르샤바-베를린-빌니우스-카우나스-바르샤바-베를린 노선 2대의 야간열차도 포함되어 있어 승객들은 중유럽과 서유럽의 다른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승객은 30분마다 최소 1대의 열차로 10여 분 만에 리가 센트럴역에서 리가 국제공항에 도착할 수 있게 된다.

독일 ETC Gauff Mobility가 덴마크 코위와 독일 Institutefr Bantechnik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개발한 RB Rail은 이 계획이 시장 수요와 개발에 기초한 통합 접근법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한다.

"운영계획의 주요 결과는 RB인프라가 중장기적으로 운송수요를 충족시켜 모든 종류의 열차 서비스에 대한 용량을 보장하는 것이다."라고 장-마르크 베드마르 RB 레일 시스템 및 운영부장은 말한다. "이 계획은 RB 트랙이 운항 첫날부터 효율적으로 이용되도록 하고, 단계적 진입 기간이 지난 후 여객과 화물 서비스를 스케일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다."



 Mar 12, 2019. 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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