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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기획/경영/재무

오영식 코레일 사장, 서비스 개선 위해 고객과 직접 만나는 ‘열린대화’ 가져

 

 △ 오영식 코레일 사장이 6일 서울역에서 철도 이용객과 직접 만나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듣는 ‘열린 대화’를 가졌다.


 오영식 코레일 사장이 6일 오전 서울역 회의실에서 철도 이용객과 직접 만나 서비스 개선 의견을 듣는 ‘열린 대화’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철도회원 대상 전화 설문조사 응답자 중 선정된 철도 서비스 이용객과 코레일 경영진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난 4월부터 다양한 대국민 소통채널을 통해 접수된 불편 사항 중 청소품질과 열차지연에 대해 집중 토론을 진행했다.
 
  코레일은 토론내용과 고객의견을 바탕으로 ‘서비스 핵심문제 개선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코레일은 지난 4월부터 ‘쌍방향 소통을 통한 서비스혁신’을 주제로 직접 이용자와 만나 자유롭게 토론하는 ‘열린 대화’를 시행하고 있다.  


 오영식 코레일 사장은 “반복되는 불편사항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고 근본적으로 해결하겠다”며 “국민과의 대화와 토론으로 이용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향상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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