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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암트랙 서프라이너(Surfliner), 충전기관차(Charger locomotive) 공개

              


로스앤젤레스 – 샌디에이고 – 샌루이스오비스포(Lossan) 철도회랑당국, 캘리포니아 교통부(Caltrans) 및 지멘스(Siemens)는 10.2일 로스앤젤레스 유니온 스테이션(Union Station) 역에서 암트랙 패시픽 서프라이너(Amtrak’s Pacific Surfliner) 열차 운행에 충당할 새로운 충전디젤기관차를 공개하였다.


주정부 및 지방정부 관계 인사들은 이번 가을부터 서프라이너 열차에 충당할 예정인 14개 기관차 중 하나를 둘러보았다.


이번에 공개된 4축, 3.2메가와트(MW) 충전기관차는 미국 환경보호국(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Tier IV 배기규제 조항을 통과한 최초의 디젤전기기관차이다. 이 기관차는 칼트랜스(Caltrans)가 연방정부, 주정부 및 지방정부에서 약 1억불의 자금을 지원받아 제작한 것으로 거의 20년이 경과한 암트랙 보유의 EMD F59PHI 기관차를 교체할 예정이다.


“이 기관차는 미국에서 최상 설비를 갖춘 종합철도차량공장인 캘리포니아의 새크라멘토에 있는 태양열 공장에서 1300명의 지멘스(Siemens) 기술자들이 자부심을 갖고 제작한 것입니다.” 미국 지멘스철도차량(Siemens Rolling Stock) 사장 Mr Michael Cahill은 말한다. “지멘스는 칼트랜스(Caltrans)와 협력관계를 갖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칼트랜스와 함께 캘리포니아에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수송수단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남가주에서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여객수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칼트랜스 Ms Laurie Berman 이사는 말한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하여 자부심을 느끼며 칼트랜스가 캘리포니아에 효율적인 수송수단을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하도록 할 것입니다.”
 
“충전기관차는 교체대상인 기존 기관차보다 90% 더욱 환경친화적이며 장착하고 있는 3.2메가와트 엔진 또한 더욱 힘이 세고 신뢰성 있는 장비입니다.” 패시픽 서프라이너(Pacific Surfliner)를 관장하는 Lossan Agency 회장 Mr Bryan MacDonald는 말한다. “이로서 패시픽 서프라이너는 증대하는 수송수요를 충분히 감당하는 동시에 배기가스를 현저히 줄여나가게 될 것입니다.”


2018.10.4. 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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