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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수소기차 2020년까지 테스트 계획

 


영국의 철도 안전 표준 위원회는 2019년 말이나 2020년 초에 수소로 움직이는 기차를 시험 운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Alstom과 협력하고 있다고 2월12일 RSSB의 최고 책임자인 마크 필립스가 언급했다.

필립스 사는 교통부 장관 조 존슨의 연설에 대해'2040년까지 우리가 디젤 전용 열차를 운행하지 않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존슨 대통령은 정부가 2040년까지 휘발유와 디젤 차량의 판매를 중단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존슨은 환경적 이득을 확보하기 위해'우리 선로의 전면적인 전화 사업은 유일하거나 가장 비용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인터 시티 익스프레스 프로그램 하에서 Hitachi에 의해 공급되고 있는 것과 같은 디젤 2모드 기차는 ' 다른 저 배출 미래를 위한 훌륭한 가교 기술'로 배터리의 선두를 달릴 것으로 기대한다.


존슨은 '가능한 한 빨리 영국 철도에서 수소 기차 실험을 보고 싶다'고 말했으며, 수소는 디젤 대신에 '감당할 수 있는 '그리고' 어쩌면 더 깨끗해 질 수도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독일의 AlstomiLOint다중 장치는 '증기와 응축수만 방출할 수 있지만 시속 140km와 최대 800km의 범위를 감당할 수 있으며'롤스로이스와 비슷한 기술을 보고 있다.

존슨 씨는 철도 업계에 가을까지 '탄소 배출에 관한 전망'을 제시해 줄것을 요청했는데, 이는 가벼운 차량 사용과 대체 동력원과 같은 선택 사항들을 분석한 것입니다. 존슨 대통령은 정부가 '강력한 새로운 환경 성과 목표'도 프랜차이즈 형태로 설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의 연설에 대해 포터 브룩 리스 사는 '이미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도로에서 운행되는 열차의 대체 전력 공급원을 식별하기 위해 고객, 철도 공급망 및 기타 부문과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철도 화물 그룹의 매기 심슨 전무는 '경량 여객 열차에 대한 배터리와 수소 공급 전망은 있을지 모르지만, 과중한 화물에 대한 그들의 적용은 최상의 증명되지 않았으며, 따라서 2040년의 임의 투자 시한을 설정하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경고를 보냈다. RFG는 모든 화물 모드를 커버하기 위해 사무실을 확장하고, 버스와 다른 도로 차량에 대한 철도용 재개장 보조금을 연장하고,'전략적 화물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합리적인 전화 사업'을 원하고 있다.


기계 공학 협회의 엔지니어링 책임자인 제니퍼 백스터 박사는, 탄소 배출권이 낮은 네트워크로 전환하는 데는 여러가지 기술과 정책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스터는,'2모드의 기차는 '순수한 전기 열차보다 자금과 유지비가 더 많이 든다'면서,'이 열차들이 무거울수록, 디젤 열차보다 훨씬 더 많은 배기 가스도 배출한다.'

'그레이트 웨스턴 및 트랜스社의 수송부 축소-50kV50Hz전화 요금제 도입을 언급한 것으로, RMT무역 협회의 수석 대표인 MickCash는 '만약 당신이 이 디젤 차량들을 단계적으로 폐기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언급하지 않는다면'라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하이브리드 열차와 연료 전지 이니셔티브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가 가입자들이 디지털 아카이브에서 접근할 수 있는 철도 관보 국제 매거진의 2018년 2월호에 실렸다.


 Railway Gazette,  12 Feb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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