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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기획/경영/재무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공주역, 국민행복코레일실천단 정기간담회 개최

지역사회와 행복한 동행을 위한 고객대표 14인 구성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공주역은 19일 공주역 새빛세미나실에서 2017년 공주역 국민행복코레일실천단 정기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공주역세권 환경을 감안하여 윤구병 실천단장을 중심으로 공주, 부여, 논산을 대표하는 분야별 전문가로 고객대표 14명을 일부 재구성하여 위촉장 수여 및 2016년 활동 실적, 2017년 실천단과 함께 나아갈 방향, 실천단의 역할,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자유로운 토론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공주역 국민행복코레일실천단은 5대 행복실천과제(수익창출활동, 서비스개선활동, 이미지향상활동, 체험활동, 사회공헌활동)를 선정세부추진과제를 계획 수립하고 소통채널을 상시 운영하여 공주역의 활성화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내실있고 적극적인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순영 공주역장은 공주역의 고객대표로서 그동안의 다양한 활동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상시 소통채널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귀기울여 공주역 및 지역사회의 발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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