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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게이힌 급행전철, 1000형 신형 전기동차 36량 신조... 2017年년도 사업계획

 


  (서울:레일뉴스)최경수 편집위원 = 게이힌(京浜) 급행전철[게이큐(京急)]은 5월 10일, 2017년도 철도사업 설비투자 계획을 발표하였다. 안전대책을 중심으로 총 219억 엔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총액이 약 96%를 차지하는 안전대책에 대해서는 차량신조(車輛新造)와 갱신(更新)에 최대가 되는 약 60억 엔이 투자되여 신형 1000형 전기동차 36량을 신조하고, 8량을 갱신한다.


  이어서 큰 것이 약 42억 엔이 투입되는 역 개량공사에서 다음과 같은 사업이 담겨져 있다.
  ▲ 하네다) 공항 국내선 터미널 역(공항선)과 나마 무기 역(본선)의 엘리베이터 갱신
  ▲ 하네다 공항(羽田空港) 공항 국내선 터미널 역(공항선)과 나마무기(生麥) 역(본선)의
     엘리베이터 갱신
  ▲ 사메즈(鮫洲) 역(본선)과 신즈시(新逗子) 역[즈시 센(逗子線)] 에스컬레이터 갱신
  ▲ 이도가야(井土ヶ谷)(본선)·가나자와 분코(金澤文庫)(본선)·가나자와(金澤) 핫케이(八景)   (본선·즈시 센)·호리노우치(堀ノ内)[혼센(本線)·구리하마 센(久里浜線)]·게이큐 나가사와(京急長澤)[구리하마 센(久里浜線)]·[미우라 카이간(三浦海岸)][구리하마 센(久里浜線)] 의 각 역 승강장 개수·개축


  이외 방재·지진대책에 약 25억 엔, 전기시설의 갱신·개량에 약 40억 엔, 히가시 몬젠(東門前) ~ 고지마 신덴(小島新田) 간 지하화 공사를 포함하여 다이시 센(大師線) 연속 입체교차 제1기 공사에 약 7억 엔, 승강장 안전문과 공장, 검차고의 개량·개수 등에 약 36억 엔이 소요된다..


  emerging media Response, 2017. 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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