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7 (월)

  • -동두천 17.8℃
  • -강릉 15.0℃
  • 흐림서울 17.3℃
  • 대전 13.3℃
  • 대구 12.8℃
  • 울산 16.4℃
  • 흐림광주 17.6℃
  • 부산 16.6℃
  • -고창 18.2℃
  • 천둥번개제주 18.2℃
  • -강화 16.5℃
  • -보은 12.5℃
  • -금산 12.1℃
  • -강진군 16.4℃
  • -경주시 12.7℃
  • -거제 17.6℃

입찰/공고/고시

[입찰] 진접선 복선전철 전동차 구매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입찰공고번: 2017-03-000102-00

1.2. 공 고 명 : 진접선 복선전철 전동차 구매

1.3. 규 격 : AC/DC겸용 전동차 (제작설명서 참조)

1.4. 품 명 : 전기동차

1.5. 수 량 : 50(5편성) (제작설명서 참조)

1.6. 납품기한 : 2019.11.30.

1.7. 추정금액 : 69,470,000,000(부가세 포함)

- 추정가격 : 63,154,545,455(부가세 제외)

1.8. 인도조건 : 지정장소 레일도

기타 세부사항(상세 규격 및 계약조건 등)은 제안요청서 및 첨부물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우리 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을 집행합니다.

2.2. 국제입찰 대상입니다.

2.3. 일반경쟁 대상입니다.

2.4. 총액계약 대상입니다.

2.5. 장기계속계약 대상입니다.

2.6. 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대상입니다.

2.7.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2.8. 하자보수보증이 적용되는 물품구매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기동차(세부 품명번호 : 2521020201)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3.2. WTO 정부조달협정 또는 대한민국정부가 체결한 양자간 정부조달 협정을 체결한 국가의 국민으로서 동 체결국에서 생산, 제조(제품에 실질적 변형을 가져오는 공정)된 물품을 공급하는 자

국외소재업체는 “6.국외소재업체의 입찰참가에 관한 사항에서 정한바에 따릅니다.

 

4. 제출서류

4.1.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으나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정보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허용

5.1. 본 사업은 5개 업체 이하로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구성원의 참여지분은 최소 10% 이상이어야 함

5.2. 이외의 사항은 (계약예규)공동계약운영요령에 따름

5.3. 공동수급협정서 등록기한 : 2017.05.29, (18:00)

 

6. 국외소재업체의 입찰참가에 관한 사항

6.1. 입찰참가자격 3.1.항목 관련으로 국외소재업체는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시간 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등록거나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0조제1항에 따라 다음의 입찰참가신청서류를 우리 공단에 직접 제출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1.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 서식의 입찰참가신청서

6.1.2. 해당물품의 직접 제조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로서 공장등록증, 관계법령에 따른 해당물품의 생산(제조) 인가허가형식승인등록신고 등 증명서류, 사업자등록증 또는 점포소유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최근 3년이내 해당물품의 제조실적 증명서[또는 해당물품 제조사실 확인서(생산공정설명서생산시설목록검사설비목록 포함]를 제출

6.1.3. 이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하는 서류 중 국외에서 작성된 모든 서류에 대해서는 아포스티유 확인서를 첨부하거나 또는 현지 주재 대한민국 공관(대사관, 영사관)의 확인을 받아야 해당 서류 내용에 대한 번역공증도 각각 첨부하여야 합니다.(국내에서 작성된 서류 중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에 대해서는 아포스티유 확인서를 첨부할 필요는 없으나 번역공증은 제출하여야 합니다)

6.1.3. 입찰금액은 대한민국 원화로 표기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7.1. 해당 입찰은 규격·가격 (분리)동시 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정한 바에 따라 가격입찰서와 규격제안서를 각각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제안요청서 제6장제6.1"가격입찰시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가격제안서의 세부내역서를 내역파일 란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7.2 가격입찰서 제출은 KR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7.3. 입찰자는 우리 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나의업무-입찰관리(전자입찰서 제출)] 이용하여 제안요청서에 정한 바에 따라 가격(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며, 가격입찰서 제출 여부를 [나의업무-입찰관리-입찰서제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4. 전자입찰이 불가한 국외소재업체는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정한 바에 따라 가격입찰서를 전자입찰 방식이 아닌 직접 또는 우편(등기)으로 제출할 수 있으나 직접입찰은 가격입찰서 제출기한 내에 입찰업무 담당자(계약처 손광수 차장)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입찰일 전일까지 공단(수신 : 계약처 손광수 차장)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7.5. 입찰자는 아래 입찰 요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5.1.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17.05.29. (18:00)

7.5.2. 가격(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7.05.29. (13:00) ~ 2017.05.30. (14:00)

7.5.3.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 2017.05.29. (13:00) ~ 2017.05.30. (17:00)

7.5.4. 규격제안서 제출처 :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한국철도시설공단 1층 청렴고객지원실

7.5.5. 입찰자는 규격제안서를 위 제출처로 제출기한까지 직접 제출하거나 우송, 특송배달 등의 방법으로 도착되도록 할 수 있으나, 규격제안서가 제출기한 내에 지정된 제출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자 및 제3자의 과실여부를 불문하고 그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입찰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7.6. 입찰의 취소 등

7.6.1.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의거 개찰시간 전까지 우리 공단 입찰담당자에게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7.6.2.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인하여 개찰일시를 변경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시간을 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8.1.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총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상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제2 호의 1에 해당하는 보증서(1·3호 또는 제4호의 규정에 의한 보증보험증권등은 보증기간이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납부하여야 합니다.

8.2. ,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해 관련규정에 의한 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확약하는 내용의 각서의 제출로 입찰보증금 제출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국외소재업체8.1항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3.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됩니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7호 및 동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호 가목에 해당되어 우리 공단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한기간 만료 후 1년간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9. 낙찰자 선정

9.1. 제안요청서에 정한 바에 따라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후 적격판정을 받은 입찰자가 제출한 가격입찰서에 한해 개찰[전자입찰서는 공단 입찰담당자 PC에서 개찰하며 수기입찰서는 입찰자(입찰자의 국내 업무대행자 포함) 또는 입찰사무에 관계없는 공단 직원의 입회하에 개찰]하며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9.2. 규격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이내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총 평가점수 고득점자, 점수배점이 큰 평가항목 고득점자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9.3.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입찰공고에 의해 재입찰에 부치거나 새로운 입찰로 시행할 수 있습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 기준 ±2.5% 범위(97.5%~102.5%)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업체들이 각각 2가지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을 확정하는 방법은 KR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1. 입찰무효

11.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20,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 및 KR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62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11.2.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입찰을 실시 수 있으며, 재공고입찰 조치에 대하여 모든 입찰자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3.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에 해당되어 무효처리 되며, 동법 시행령 76조 제1항 제8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용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1.4. 동일입찰 건에 대하여 2개 이상의 업체가 제출한 입찰서의 컴퓨터 IP(공인 또는 사설)가 동일한 경우에도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위 10.3항과 같이 처리합니다.

11.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대표사는 투찰 시, 대표사 외 구성원은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입찰 집행 중 또는 계약 체결 이후 서약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찰무효처리, 계약해제·해지,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제

12.1.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12.2.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공단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입찰 등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12.3.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전자계약 시 전자서명으로 갈음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12.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우리 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의 입찰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5. 본 입찰은 입찰담합 발생 시 공단의 손실을 보전하고 담합으로 인한 이익을 환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입찰담합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손해배상예정액제도적용대상 이며, 모든 입찰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담합입찰방지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손해배상액 제도 : 입찰담합이 인정되는 경우로서 담합으로 인한 구체적인 손해액을 산정하기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하는 제도

17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부과하는 입찰담합에 따른 과징금과는 별개임)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의 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6. 우리공단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19조에 의한 부당한 공동행위(담합)의 금지 및 공정한 경쟁 입찰을 유도하기 위하여, 계약체결 전 부당한 공동행위(담합)를 진단할 수 있는 담합징후 체크리스트를 운용하고 있으며, 진단 결과 입찰담합 징후 대상에 해당할 경우 공단 계약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정거래위원회에 답합조사를 의뢰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 참여업체는 이 점을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13.1. 이 입찰의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우리 공단 또는 정부의 사업계획 및 예산의 변경 등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본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서에 첨부되거나 명시된 입찰공고서류(계약조건 포함) 및 입찰에 관한 각종 법령, 계약예규 및 공단기준 등을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3.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회선 장애문의 등은 KR전자조달시스템 Help Desk(042-607-5114~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4. 2011. 4. 1.부터 KR전자조달시스템에 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KR전자조달시스템의 공지사항 팝업창에서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받아 확인하시고 관련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3.5. 입찰공고는 우리 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 또는 KR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r.or.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세부이용 안내매뉴얼은 공단 홈페이지 [정보마당]-[공개자료실]-[분야:계약/재무]-[상세:공지사항] 란에 게시)

13.6.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KR전자조달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하며,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7.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KR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입찰참가 업무 프로세스 안내 및 설계서 등의 자료는 아래 기재된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배너
배너

포토




철도전문 매거진에 대한 의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