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5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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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모/공고

[입찰]부산~울산 복선전철 제7공구 교량받침 제조구매

< 한국철도시설공단 공고 제2016-03-000197-00호 >

                                                              물품구매(제조)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입찰공고번호 : 제2016-03-000197-00호
1.2. 공 고 명 : 부산~울산 복선전철 제7공구 교량받침 제조구매
1.3. 규     격 :  양방향 2000 Kn 외 9종 (규격서 참조)
1.4. 품명 및 수량 : 교량받침(포트받침) 12개(구매내역서 참조)
1.5. 납품기한 : 2016. 12. 23.
1.6. 추정금액 : 금77,15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금70,140,909원(부가가치세 제외)
1.7. 납품장소 : 공단 사업장내 지정장소
1.8. 인도조건 : 현장도착도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규격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우리 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을 집행합니다.
2.2. 제한경쟁입찰 중기간 대상물품입니다.
2.3.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2.4. 단차계약 대상입니다.
2.5. 계약이행능력 심사 대상입니다.
2.6.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2.7. 하자보수보증이 적용되는 물품구매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교량받침(세부품명번호 3012171601)를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자기정보(분류번호 등록 및 갱신, 제조업체인 경우 유효기간)를 확인하
          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만료 등 자기정보를 확인하지 않은 발생하는 불이익(입찰무효)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2.『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라 발급된 당해품목에   대해 직접생산증명서를 받은 업체(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3.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
      인서를 받은 업체(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  중견기업이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3제2항에 따라 중소기업청장이 확인한 참여자격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3.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제출서류
4.1.입찰참가자격 3.1항목은 별도로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나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
      시까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정보조회 확인이 가능하여
      야 합니다.
    4.2.입찰참가자격 3.2, 3.3항목(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은 별도로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나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적격
         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는 낙찰자선정방법이 적격심사 또는 계약
         이행능력심사 적용에도 불구하고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재입찰
5.1. 해당 입찰은 KR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5.2. 입찰자는 우리 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업무-입찰관리(전자입찰서 제출)]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를 [나의업무-입찰관리-입찰서제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5.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6.09.02, (10:00) ~ 2016.09.06, (14:00)
5.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6.09.06, (15:00), 우리 공단 입찰담당자 PC
5.5. 입찰의 취소 등
❑ 이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의거 개찰시간 전까지 우리 공단 입찰담당자에게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인하여 개찰일시를 변경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시간을 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5.6.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일시는 개찰일에 지정합니다.
5.7. 재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개찰결과 조회화면에서 새로 정한 입찰서 제출마감시한 내에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6.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를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됩니다. 또한, 우리 공단으로부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10호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한기간 만료 후 1년간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 기준 ±2.5% 범위(97.5%~102.5%)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업체들이 각각 2가지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을 확정하는 방법은 KR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중소기업청 고시 http://www.smba.go.kr)」제4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무효
9.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정부입찰․집행기준  제20조,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 및 KR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6조제2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9.2.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공고입찰 조치에 대하여 모든 입찰자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9.3.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에 해당되어 무효처리 되며,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용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9.4. 동일입찰 건에 대하여 2개 이상의 업체가 제출한 입찰서의 컴퓨터 IP(공인 또는 사
       설)가 동일한 경우에도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위
       9.3항과 같이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제
10.1. 이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10.2.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공단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입찰 등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10.3.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전자계약 시 전자서명으로 갈음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10.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우리 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의 입찰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5. 본 건은 입찰담합 발생 시 공단의 손실을 보전하고 담합으로 인한 이익을 환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입찰담합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손해배상예정액제도’ 적용대상 공사이며, 모든 입찰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또는 PQ신청서 제출 시) ‘담합입찰방지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7.5. ※ 손해배상액 제도 : 입찰담합이 인정되는 경우로서 담합으로 인한 구체적인 손해액을 산정하기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하는 제도
17.5. ※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부과하는 입찰담합에 따른 과징금과는 별개임)
17.5. ※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의 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11.1. 이 입찰의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우리 공단 또는 정부의 사업계획 및 예산의 변경 등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본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물품명세서(구매내역서), 규격서(제조사양서), 물품구매계약 추가특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Ⅰ,Ⅱ),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KR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약관, KR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계약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3.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회선 장애문의 등은 KR전자조달시스템 Help Desk(☎ 042-607-5114~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4. 2011. 4. 1.부터 KR전자조달시스템에 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KR전자조달시스템의 공지사항 팝업창에서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받아 확인하시고 관련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1.5. 이 입찰공고는 우리 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 또는 KR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kr.or.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세부이용 안내매뉴얼은 공단 홈페이지 [정보마당]-[공개자료실]-[분야:계약/재무]-[상세:공지사항] 란에 게시)
11.6.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KR전자조달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하며,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7. 이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KR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입찰참가 업무 프로세스 안내 및 설계서 등의 자료는 아래 기재된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자료 검색>
(국가계약법)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법령으로 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로 검색
(그 외) 우리공단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r.or.kr) [고객지원]-[자료실]에서 검색


12. 부패행위 신고센터 안내
12.1. 우리 공단은 투명하고 깨끗한 계약행정을 위하여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12.2. 입찰의 진행 또는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공단 직원으로부터 금품 및 향응의 제공 등 부패행위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아래 신고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3. 우리공단은 신고센터에 신고된 사항과 관련하여 신고자의 신분 및 비밀을 보장합니다.
18.18. ※ 신고센터 접속방법 : 우리 공단 홈페이지 → 부패신고센터


 이 입찰공고문은 한국철도시설공단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시 동구 중앙로 242, 한국철도시설공단 25층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경영지원실
계 약 처
이 수 민
042-607-3758
-
대전시 동구 중앙로 242, 한국철도시설공단 25층


2016. 08. 29.

한국철도시설공단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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